동문경조사

   

부고/본인상(재경 3회 김시호 별세)

 강성학(3)    2014-05-11    258

그동안 투병 생활을 하던 3회 김시호 친구가
어제 저녁에 세상을 떠났기에
동문여러분께 알립니다.

1. 빈소 : 수원 성빈센트 병원 장례식장 2호실
2. 발인 : 5월12일 오전 6시
3. 장지 : 안동추모공원

 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


최종수정일 : 2014-05-11 오전 11:04:42